고객광장

COMMUNITY

민원의 소리

개인정보 수집 및 동의

  • 민원 접수를 위해 아래의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울산하버브릿지주식회사는(이하 '회사')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매우 중요시하며, 『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』 및 『개인정보 보호법』 을 을 준수하고 있습니다. 회사는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명시하여 고객님이 온라인상에서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를 취하는지 알려드립니다.

회사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의 변경과 당사의 약관 및 내부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를 개정하는 경우 회사는 변경 사항에 대하여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. 고객님께서는 사이트 방문시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
    • 성명, 전화번호, 도로 차단 SMS 수신 여부에 관한 동의 내용, 민원 내용, 비밀번호
  • 개인정보의 수집 방법
    • 홈페이지(민원의 소리시) 직접 입력
  •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
    • 민원의 소리 : 도로 이용에 있어 발생하는 고객들의 각종 민원처리
    • 긴급 재난으로 인한 도로 차단 시 문자 알림 서비스를 제공
  •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
    •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 또는 동의를 받은 개인정보 보유·이용기간이 종료한 후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.
    • 민원 처리 관련 개인정보는 민원 처리가 완전히 종료된 경우
    • 긴급 재단 도로 차단 문자 알림 서비스 관련 개인정보는 해당 서비스 신청을 철회한 경우

    단,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관계 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.
    • 보존 항목: 성명, 전화번호, 민원 내용
    • 보존 근거: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: 3년 (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)
  •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
   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. 파기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    • 파기 절차: 민원처리를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 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.
    • 파기 방법: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.
  • 개인정보 제공
  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. 다만,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.
    •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
    •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,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
  •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
   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 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.
  • 고객의 권리 및 의무 행사 방법
    • 고객님은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.
      1. 1. 개인정보 열람요구
      2. 2.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
      3. 3. 삭제요구
      4. 4. 처리정지 요구
    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, 전화, 전자우편, 모사전송(FAX)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, 회사는 위와 같은 요청이 있는 경우에 요청자가 본인인지, 정당한 대리인인지 확인합니다. 회사는 법에서 정한 사유 및 이에 준하는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위와 같은 요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고객님이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.
    • 위 권리 행사는 고객님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.
    • 고객님은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고객님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.
  •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
   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.
    •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정기적인 자체 감사
    •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
    •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의 제한 등을 위한 조치 및 처리 직원의 교육
  • 자동 수집 장치 운영
    회사는 쿠키 등 인터넷 서비스 이용시 자동 생성되는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장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.
  •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
   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.
    • 개인정보 관리부서 : 영업팀
    •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: 양규보
    • 전화번호 : 052) 710-3066
    • 이메일 : uhbridge@daum.net
  •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기관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방법에 동의합니다.

재난으로 인한 도로차단시 문자 알림 서비스 동의

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

  •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:
    • 도로 이용에 있어 발생하는 고객들의 각종 민원처리
    • 긴급재난으로 인한 도로 차단 시 문자 알림 서비스
  •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
    • 성명, 전화번호, SMS 수신 여부에 관한 동의 내용, 민원 내용, 비밀번호
  • 개인정보의 보유·이용 기간: 민원 처리가 완전히 종료될 때까지 또는 문자 알림 서비스 제공 동의를 철회할 때까지

귀하는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, 동의를 거부할 경우 도로차단 시 문자 알림 서비스를 제공 받지 못합니다.

동의함 동의하지 않음

민원 작성

민원 작성표
- -
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
[비밀번호는 4자리이상 숫자 또는 영문 또는 혼합으로 구성하여 등록하시기 바립니다.]
위로